“친구 따라서 장가가나~♥️” 개그맨 남창희, 절친 조세호 이어 깜짝 ‘결혼’ 발표

개그맨 남창희는 지난 7월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 발표하면서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습니다. 이후 남창희의 연애 소식은 많은 관심을 모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남창희가 절친 조세호의 결혼식으로 자리를 비운 그를 대신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남창희가 등장하자 ‘1박 2일’ 멤버들은 그에게 열애와 관련된 농담과 질문을 이어가며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특히 문세윤은 결혼식 날짜로 “내년 5월 14일이 어떠냐”고 장난스럽게 언급하며, 결혼 계획을 묻는 멤버들의 농담에 남창희는 당황스러워했지만 유쾌한 리액션을 보였습니다.

방송에서는 가짜뉴스성 농담까지 등장했지만, 남창희는 특유의 재치로 받아치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에 멤버들은 남창희에게 “어디서든 결혼 발표하라”는 등 유쾌한 농담을 이어갔습니다.

남창희는 이에 조세호의 유행어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를 인용하며 넘기기도 했고, 예상치 못한 결혼 이야기로 당황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유지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쿠팡 배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