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찾아온 선물..” 이상우♥️김소연, 결혼 7년 만에 진짜 ‘기쁜 소식’ 전했다.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첫 동반 출연으로 결혼 7주년 기념일 준비와 일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을 위해 무려 50일 동안 정성을 들여 준비한 특별한 스테이크 요리가 방송의 주된 내용을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이상우는 ‘편스토랑’에 출연해 5일 갈비찜, 3일 뇨키 등 정성을 다한 요리를 선보였던 ‘정성광인’으로 불렸기에, 이번에도 그만의 특유의 정성이 담긴 요리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방송 중 김소연이 깜짝 등장해 남편 이상우를 향한 사랑스러운 리액션을 연발하며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가 돋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소연은 결혼기념일 파티에서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에 반응하며 이상우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고, 달달한 백허그 등 다정한 부부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와 결혼식 앨범 사진들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상우와 김소연 부부의 첫 예능 동반 출연을 기대하며,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쿠팡 배너
X